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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안내

각종 교육과 세미나를 위한 최신설비를 갖춘 시설을 저렴하게 대관해 드립니다.

강당

강당은 총 210석규모의 계단식 좌석으로 되어 있고 천장에는 빔 프로젝트가 걸려 있습니다. 그리고 강단 앞쪽에는 사람이 서서 이야기 할 수 있는 강단이 있습니다.

세미나실

세미나실은 총 30석 규모의 강의실 형태를 하고 있고 2인이 앉을 수 있는 의자와 책상이 양옆으로 배치되어 있고, 앞쪽에는 작은 강단이 있습니다.

대관시설 개요

대관시설의 이용안내
대관시간 월~금요일 09:00 ~ 18:00
대관장소 강당(210석), 세미나실(30석)
신청시기 신청일로부터 2개월이내
대관용도 이내어린이집 보육교직원 교육 및 세미나, 문화행사, 영유아 및 학부모프로그램 등
신청방법 사용신청서(양식 다운로드)를 작성하여 이메일(djea@naver.com) 또는 팩스(042-721-1259)으로 신청

대관사용료

시설대관 사용료 개요
구분 금액 비고
강당(210석) 1~3시간 까지
100,000원
사용시간 1시간 미만은 1시간으로 계산함.
1~3시간 초과
70,000원
세미나실(30석) 1~3시간 까지
50,000원
1~3시간 초과
30,000원
부대시설 냉/난방 강당 30,000원
세미나실 10,000원
무선마이크 5,000원
빔 프로젝터 10,000원
노트북 10,000원

시설대관 시 이용수칙

  • 사용허가를 받은 경우 사용료 전액을 사용개시 7일전까지 납부하여야 합니다.
  • 기간 내 미납 시는 대관 사용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대관 사용 허가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.
  • 대관시간은 09:00부터 18:00까지 이며, 대관신청은 신청일로부터 2개월 이내로 제한합니다.
  • 센터 또는 신청자의 사정 등으로 사용개시일 전에 사용료의 반환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반환을 해줘야합니다.
  • 센터는 다중이용시설임을 감안하여 대관 이용자는 허락된 장소만을 이용하여야 합니다.
  • 시설 사용 후는 즉시 행사관련 기자재 등을 철거하여 원상 복구 하여야 하며, 대관 담당자의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.
  • 시설 이용 중 고의 또는 과실로 시설물을 훼손 또는 파손 시 원상회복을 하거나 그 손해가 발생된 당시의 시가로 변상하여야 합니다.
  • 강당 등 시설 내부에는 음료수 등 음식물과 동물은 반입(동반)이 되지 않습니다.
  • 이용허가기간 중 발생한 쓰레기는 이용자의 책임하에 수거하여 처리하여야 합니다.
  • 어린이집 교직원 교육시 원활한 교육진행을 위해 영유아의 출입을 제한합니다.